영국음식이 진짜로 얼마나 맛없는지 보여주는 손흥민!! (입맛은 아직 100% 한국인🇰🇷)

51 480
493
 
YORUMLAR
Soul Seekerz
Soul Seekerz - 9 aylar önce
흥민이형, 새로나온 스킨텍은 예민하고 여드름나고 면도하면 빨게지는 사람이 사용하면
너무나 깔끔하고 안아파서 추천하고싶은 그런 면도기니까
앞으로 사용열심히 할께! 이러면 되는거지!??!
청천고운
청천고운 - 7 gün önce
사회생활 잘 하시겠네.
한석민
한석민 - 9 gün önce
ㅋㅋㅋㅋㅌ
강철수
강철수 - 11 gün önce
^^~~
이덕화
이덕화 - 12 gün önce
ㅡㅡㅡㅡㅡㅡㅡ3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66ㅡㅡㅡㅡ3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3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ㄴ
람쥐썬더!!
람쥐썬더!! - 22 gün önce
저도 흥민이형 광고보고 애국+사심 담아 하나 사서 써봤는데 지금까지 써본 면도기중에 가장 저와 잘 맞네요 !!! 아직까지도 날만 바꿔가며 쭉~~ 쓰는중 !!
뉴욕촌놈 NYNJGhoodlife
뉴욕촌놈 NYNJGhoodlife - 48 dakika önce
와 미국 36년 살면서 영어는 나도 좀 하는데 손흥민 영어는 간지가 살벌하다 ㅋㅋㅋ 아우라에서 나오는 왕자 말투..
TV써니 리
TV써니 리 - Gün önce
자기관리 짱이다
Subee
Subee - 2 gün önce
와 코로나전이네..
주대근
주대근 - 2 gün önce
이래서 아자르가 스페인에서 살쪘구나
이정빈
이정빈 - 20 saatler önce
ㅋㅋㅋㅋㅋ
Anurag Kanungo
Anurag Kanungo - 2 gün önce
If anyone find this, here is your comment in English. 👍
이승명
이승명 - 3 gün önce
웃긴게 한국인 손흥민은 영어 쓰고 영국인 조쉬는 한국어 씀
권히트
권히트 - 3 gün önce
이영상을 보고 구독 & 좋아요! 꾸욱 누르고갑니다!! 영국남자 화이팅! 손흥민 화이팅!! ^^
hvruka
hvruka - 3 gün önce
Any germans here? lol
이순신
이순신 - 3 gün önce
흥형 너무 멋지다.. 다가졌어
심훈
심훈 - 3 gün önce
딱히 안봐도 멋진 유튜브네요
이상
이상 - 3 gün önce
한국사람보다 한국을 사랑한것같습니다
lolol lolol
lolol lolol - 3 gün önce
Spurs hero..
선수탄생
선수탄생 - 4 gün önce
흥해라 흥
Connor A
Connor A - 4 gün önce
nobody eats this in the UK
BGE Hunter
BGE Hunter - 4 gün önce
돈에 미쳐서 자국도 버리는 ㅋㅋㅋㅋㅋㅋ 진짜 돈이 좋긴 좋아? ㅋㅋㅋ 영국인들은 다 그런가? 자국 음식이 맛없다고 아주 홍보를 하고 하니네 ㅋㅋㅋㅋㅋㅋ
김현정
김현정 - 4 gün önce
아니 어쩜 뭐하나 빠지는게 없냐? 흥민이는 ~~유머러스함까지 갖춘 사랑스런 존재일세 🧡👍
이재호
이재호 - 4 gün önce
흥민이까지 나올정도 채널인데 니들이 이딴식으로 굴어?흥민이를 욕먹여?
그냥 와이프랑 사라지면 안될까?응?부탁이다
이혜정
이혜정 - 4 gün önce
귀하신 분이 어떻게 여기에...
푹자요
푹자요 - 4 gün önce
ㅎ 너무멋지다
미라이센스
미라이센스 - 5 gün önce
와 손홍민은 학교다닐때 공부좀했나봐.
학교다닐때 야구부.축구부 진짜 레알 꼴통들만 있는데.
jeune et libre Garde-moi
jeune et libre Garde-moi - 4 gün önce
@이마넌 공부랑 무관하게 그냥 타고난 머리가 좋은거임. 아마 운동 때려치고 수능봤어도 최소 서성한은 갔을거다
이마넌
이마넌 - 4 gün önce
중졸인데
김보람
김보람 - 5 gün önce
손흥민 선수 매력터지네요 ㅠㅠ
Love Laneonthebeat Montes
Love Laneonthebeat Montes - 5 gün önce
I'm nauseous! Why did I keep watching this episode?
code Code Morse
code Code Morse - 5 gün önce
흥민이 보니 하루가행복하다 에너지가 느껴져
Federico Nam
Federico Nam - 5 gün önce
2:05 Surprise me. (별거아니네) 날좀 놀래켜줘 이뜻 아닌가요? 이게 어떻게 괜히 놀랐네가 되지
Itsmelym
Itsmelym - Gün önce
Because he was surprised that the first food was good he expected it to be bad
Itsmelym
Itsmelym - Gün önce
Your wrong. Son said surprised me.
김채령
김채령 - 5 gün önce
https://m.khan.co.kr/view.html?art_id=202010141031001#c2b
돈은 한국인의 애국심을 이용해서 한국에서 벌고 세금은 영국에다 갖다
바친 비양심적인 영국남자래요
ᄌᄆᄉ
ᄌᄆᄉ - 4 gün önce
bts는 그러면 미국에 세금내냐??ㅋㅋㅋ
둘리
둘리 - 5 gün önce
7:29 불신의 눈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KLin
RKLin - 5 gün önce
OMG HE IS SO CUTE!!! 🥺🥺🥺 I love his reactions and his English is so good! Ahhhh!
강태결
강태결 - 5 gün önce
영국남자는 못 만나는 사람이 없넼ㅋ
존경합니다
특히 토르 ㅎㅎ
Gina L
Gina L - 5 gün önce
국가비씨 이젠 돈도 잘버시니 이중국적자인지 아닌지 모르겠으나 병치료 하실꺼면 영국 NHS로 가세요! 그게 싫으시면 사설병원도 많이 있잖아요! 괜히 돈은 한국서 벌고 세금은 영국서 내고 병치료는 세금도 안내는 한국서해서 구설수에 오르면 유튜브 방송에 지장 생겨 돈도 못벌수 있으니까요! 유승준이 남의 이야기같죠?
romantic lil
romantic lil - 6 gün önce
흥미니 초딩입맛인듯ㅋㅋ 졸귀ㅋㅋㅋ
EFHD
EFHD - 6 gün önce
You found a English comment. Keep scrolling..
Younghwan Chae
Younghwan Chae - 6 gün önce
7:10 뒤에 손흥민 선수 아버지 아니신가요?
김규병
김규병 - 6 gün önce
핵심은 광고네.
vrds yi
vrds yi - 6 gün önce
장어잴리 하나만 조심하면 되는군 ㅋㅋ
도른자
도른자 - 6 gün önce
근데요 질레트 광고라 그래서 쓰는말이 아니고 진짜 저 면도기 좋아요,. 저도 쓰고있음.
신정훈
신정훈 - 6 gün önce
썸네일만 봐도 입맛이 사라지는...
So Random
So Random - 6 gün önce
한국 뮤직 비디오가있는 나만의 유튜브 채널이 있고 외국인입니다!!!
Vivalavida
Vivalavida - 6 gün önce
이 영상도 내리세요.
자유를 꿈꾸는몽상가
외국인들이 한국음식 처음 먹어볼때 저런느낌이겠군.
고니
고니 - 6 gün önce
이거 질레트 간접광고 였네
hhh
hhh - 5 gün önce
뒷광고 아니고 앞광고에요 후원받았다고 써있잖아용.
ben ahn
ben ahn - 7 gün önce
영국하면 리네커가 광고하던 파란봉지 칩스밖에 생각이 안남.
ben ahn
ben ahn - 7 gün önce
그래 질레트 스킨텍이다~!!!
이지호
이지호 - 7 gün önce
프로다 진짜로
kwang yi
kwang yi - 7 gün önce
왜 나는 저런 아들을 못 낳았을 꼬.......
nami nami
nami nami - 7 gün önce
모든걸 팔아서 독일로 가셨다니 정말 대단한 헌신입니다
Daria Lee
Daria Lee - 7 gün önce
Beans on toast?? Baked beans?
Avea Illium
Avea Illium - 7 gün önce
Trust me, jellied eels are the worst thing you'll ever taste. Oh God...that cold wet slimy taste of eels. Yuck!!!!🙄🙄🙄🙄
청천고운
청천고운 - 7 gün önce
한국어 유창하게 하는 영국 남자, 영국어 유창하게 하는 한국 남자.
바람과돌
바람과돌 - 7 gün önce
11:49 우왘ㅋㅋ 귀여워 ㅋㅋㅋㅋ
박귀연
박귀연 - 7 gün önce
저번에 본 동영상 외국인처럼 보이는 사람이 한국말하고 손흥민이 외국어로 말한 거 나중에 기억이 나더라
SATAN
SATAN - 8 gün önce
When the Spurs go marching in, I wanna be in that number
성지순례
성지순례 - 8 gün önce
같은남자고 나보다 한참 어린 조카뻘인데 존경스럽다
별감자
별감자 - 8 gün önce
유럽에선 아침에 독일인 와이프가 해주는 영국 요리를 먹고 프랑스 차를 타고 출근하는게 가장 불행한 삶이란 얘기가 있다더군
Eric Shin
Eric Shin - 6 gün önce
@쉬러그로어깨깡패되기 쓰발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억망장자에 요리 잘하는 연예인을 부인으로 둬야됨 ㅁㅋㅋㅋㅋㅌㅋㅋ
쉬러그로어깨깡패되기
아만다사이프리드, 안젤리나졸리, 테일러 스위프트 + 스테이크 + 부가티 ??
vdandalMD
vdandalMD - 8 gün önce
Sonny, you're so adorable!
lucky9381
lucky9381 - 8 gün önce
Come on you Spurs!
witten Edward
witten Edward - 8 gün önce
영국남자가 한국사람에게 영국음식 대접하면서
'별걸 다 먹어보고' 이 멘트할때 빵 터졌음 ㅋㅋㅋ
Aditya Aulia
Aditya Aulia - 8 gün önce
Everyone loves Sonny! Brilliant both on and off the pitch. The more you see him in this kind of videos, the more you loved him. Especially for me as an Asian. Arguably one of the best Asian footballer in the world ever alongside w/ Park Ji Sung & Shinji Kagawa. Hoping that you can lift PL & UCL soon w/ Spurs even i'm a Liverpool fan. YNWA, Sonny!❤
Hee Jeong
Hee Jeong - 8 gün önce
생선 대가리 올라 와 있는 음식 개쩌네.. 지금까지 살아 오면서 저런 비주얼 음식 처음 봄.. ㅎㄷㄷ
Sua Jin
Sua Jin - 8 gün önce
진짜 축구는 좋아하는데 걸스데이 팬으로써 손흥민은 거절한다
Han Lee
Han Lee - 8 gün önce
역시 대한의 아들(Son)
깊은바다
깊은바다 - 8 gün önce
흥민 선수~ 보통 뭘 먹는지.... 알고 싶어요. 스테미나도 유지해야되고 살 너무 찌면 안 되고.... 영국 생활에서 즐기는 음식... 알고싶었는데....
샴푸입니다
샴푸입니다 - 8 gün önce
에프터눈 티 너무 맛있게 생겼다 먹고싶다 아아아악....
그레이스박사문
그레이스박사문 - 8 gün önce
누가 울 흥민이에게 홍보시켰어ㅠ
울 흥민이 이렇게까지 할 비중이 아니란말이다 버럭!
권준경
권준경 - 8 gün önce
손흥민 깨알 광고 ㅋㅋㅋㅋㅋㅋㅋ 스킨텍!
한대웅
한대웅 - 8 gün önce
어... 뭐지? 한국인이랑 영국인이랑 한국어 영어를 번갈아가면서 쓰는데 말이되네?
jinmok kim
jinmok kim - 8 gün önce
쏜!!!!
쪽제비.
쪽제비. - 8 gün önce
똑같은 재료로 요리하는데..한번씩 드는 생각이...
“일부러 맛없게 만드는 기술이 있나?” 하고 진지하게
생각 해 본적이 많음...신기함..
Mason Harace
Mason Harace - 8 gün önce
she's coming in smiling so it's making me nervous haha
vinayak
vinayak - 9 gün önce
Anyone knows English?
S.w Park
S.w Park - 9 gün önce
손흥민 티셔츠 질레트 뭔데
왜 아무도 언급 안하는뎈ㅋㅋㅋㅋㅋ
지호이
지호이 - 9 gün önce
고개 숙이고 웃으면 살짝 더샤이 닮았다
Paul Ahton
Paul Ahton - 9 gün önce
Classy guy Sonny COYS
Paul Ahton
Paul Ahton - 9 gün önce
Never seen fish head pie in the UK
탑티모
탑티모 - 9 gün önce
썸네일 람머슨줄
곰발바닥
곰발바닥 - 9 gün önce
아 근대 지금보니 스킨텍이 저때 나왔구나.. 최근에 사서 쓴지 두달째인데 진짜 혁신임 막 밀어도 흉이 안져
sns pro
sns pro - 9 gün önce
english
한지혁
한지혁 - 9 gün önce
영국음식 맛없기로 유명하죠 ㅋㅋㅋ 그래도 괜찮은 음식도 많아요 ㅜ
권민규
권민규 - 9 gün önce
해외생활하면서 저런거 많이먹었는데 어느날밥이너무먹고싶어서 2만원하는 국밥집가서 한끼먹었더니 눈물날꺼같더라
결론 국밥1티어다
Sungyeon Yoo
Sungyeon Yoo - 7 gün önce
2만원에다 소주 한병 1만원 ㅎㅎ
행운때문에행복을 버리지 마세요
방송에 외국인들이 우리나라에 오면 낙지에 홍어에 개불까지 그 들이 익숙하지않는 음식을 먹게하는 장면보면 이해가 안가던데 저방송도?
리마_습관성 윤회
리마_습관성 윤회 - 9 gün önce
구독자 400만 실화냐
Daniella B
Daniella B - 9 gün önce
손홍민 성격이 저렇구나. 재미있는데 부담 없는 농담을 하는 성격. 귀여운데?
Isi B-K
Isi B-K - 9 gün önce
Why is british food like that 😭😭💀
Joo2oob
Joo2oob - 9 gün önce
I want Son Heung-Min to try (and eat) Marmite :+)
시준 박
시준 박 - 9 gün önce
2020년 10월달에 보러온사람
이주혁
이주혁 - 5 gün önce
저요 손흥민 넘 멋있.....
하준호
하준호 - 5 gün önce
쀼유쀼유
재범
재범 - 6 gün önce
지금 다시보는데 여러분 !!!! 스킨테크 정말 좋습니다 !!!!!!! 내가 써본 최고의 면도기 !!!!
댓글로만 구독자 1명 얻기
@윤영서 뭐가
윤영서
윤영서 - 7 gün önce
그만하라고
gi ya
gi ya - 10 gün önce
남자가 봐도 손땜시 녹내요. 형이지만 형이라고 부를께요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행복축구하세요~~~
2070 super
2070 super - 10 gün önce
진짜 자야하는데 ;;
권프란
권프란 - 10 gün önce
우리 한국인이 못하는 영상을 만들어주어서 베리베리 땡규..감사합니다
손흥민 얼굴만 보아도 감사한데 영국음식까지 대접해줘서 너무나도 흐믓 합니다
늘 영국남자채널 구독과 좋아요,
팬 입니다
대한민국 사랑해주어 감사합니다
Matthew Lee
Matthew Lee - 10 gün önce
뭔가 한국말만 하면 똑부러지는 느낌인데 영어로 말하면 독일+한국+영국 억양 합쳐져서 되게 귀엽고 푸근하게 들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신기
김인숙
김인숙 - 10 gün önce
ㅎ 감사합니다 . 눈팅만 하다가 오늘은 구독 꾹 했답니다 . 좋아요 는 당연이구요 ㅎ 눈팅때도 좋아요 는 꾹 하고 갔어요 . ^^ 핫팅
안승현
안승현 - 10 gün önce
3개 국어에 축국까지 상위클래스고 부럽다
Elody
Elody - 10 gün önce
흠 =_=... 역시 영국 음식은.... ㅠㅠ 그래도 몇 가지 디저트들은 맛있어서 다행이에요ㅋㅋ
김본오KimBonO
김본오KimBonO - 10 gün önce
면도 하는데 왜 하필 피파20 페이스온 스캔하러 갈때 안했냐고 ㅠ 피파21도 그대로 잖오 ㅠ
Mr. Sangma
Mr. Sangma - 10 gün önce
Hello
DarkRonier
DarkRonier - 10 gün önce
장어 젤리가 우리나라로 치면 홍어회 같은건가 ㅋㅋㅋㅋㅋㅋ
지구인
지구인 - 10 gün önce
입이 짧으시구나
지구인
지구인 - 10 gün önce
영어권에서 소속 계층이 쓰는 억양 = 한국어권에서 비슷한 계층이 쓰는 억양. 신기하네. 언어를 바꿔도 새 나라에서 비슷한 수준 계층의 억양
황주철
황주철 - 10 gün önce
이걸 보니 박지성선수는 먹어봐는지 궁금하네요
밤에만용감
밤에만용감 - 10 gün önce
유럽은 연어 싼건 부럽더라.
yail21
yail21 - 10 gün önce
GS25간다 지금
질레트사러~
Sonraki